<슈퍼비전>
매월 한 번씩 본 상담소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슈퍼비전을 진행하고 있다. 내담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전략을 세우는 방식이나 상담 기술 등을 피드백하고 수정하여 상담원의 상담 능력을 향상시키고, 상담 관련 상담원이 고민하는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감으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슈퍼비전>
매월 한 번씩 본 상담소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슈퍼비전을 진행하고 있다. 내담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전략을 세우는 방식이나 상담 기술 등을 피드백하고 수정하여 상담원의 상담 능력을 향상시키고, 상담 관련 상담원이 고민하는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감으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번호 | 제목 | 날짜 |
---|---|---|
224 | 전국가정폭력상담소협의회 종사자 워크숍 | 2024.09.12 |
223 | 여성폭력 피해자 지원기관 및 유관기관 종사자 교육 | 2024.08.23 |
222 |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추모식 | 2024.08.23 |
221 | 아산시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ON)’ 업무협약식 | 2024.07.04 |
220 | 아산시 탈성매매 아웃리치 | 2024.07.04 |
» | 슈퍼비전 | 2024.06.13 |
218 | 전가협 충남권역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 2024.06.13 |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